티아라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근황 "복귀 준비하나" (+논란, 집)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이 남편 황재균과 이혼설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을 전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혼설 이후 전한 근황
지난 2024년 8월 29일 티아라 멤버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촬영장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녀는 촬영 중인 스태프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활동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연의 근황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티아라 다시 활동해주세요", "유튜브 촬영 복귀인가요?", "가수로 돌아와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연은 최근 남편 황재균과 이혼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지난 6월 이광길 야구 해설위원은 경기를 중계하던 중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라며 “국장님에게 이야기 들었습니다. 시합 때 빌빌 거리는 이유가 있다. 집안이 시끄러운데 뭘 하겠나”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캐스터가 “해설위원님이 그런 소문을 누군가에게 들었다는 것이지 오피셜이 아니다”라고 정정했고, 이광길 해설위원도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지만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타고 퍼지면서 이혼설이 불거졌습니다.
이에 지연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이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럼에도 지연이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고 있다는 부분 등이 부각되면서 이혼설은 꺼지지 않았습니다. 지연 역시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전한 뒤 따로 해명하지 않으면서 의구심을 남겼습니다.
얼마전 지연은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영상 업로드를 중단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 지난 2024년 6월 20일 개인 SNS와 유튜브 채널에 공지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다"며 "구독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지연은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는데 이에 네티즌들은 최근 지연의 SNS에 남편인 황재균을 비난하는 글이 많았던 것을 유튜브 활동 중단의 이유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불거진 논란...(+신혼집)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은 지난 2024년 6월 5일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벤치 클리어링에 휘말려 논란이 되었습니다. 당시 황재균은 kt의 패배로 경기가 끝난 뒤 한화의 투수 박상원을 따로 불러내며 험악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박상원이 8회 말, 한화가 10점이나 앞선 상황에서 과도한 세리머니를 선보였다는 게 이유였는데 황재균의 돌발 행동에 양 팀의 선수들이 그라운드로 뛰쳐나왔고, 서로 뒤엉키며 벤치 클리어링이 발생했습니다.
이후 일부 야구팬들은 황재균 아내인 지연의 SNS에 비난 댓글을 남겼는데 이들은 "남편 관리 좀 제대로 해라", "성질머리좀 고치게해라", "성격이 왜저러냐" 등 내용의 비난의 댓글을 적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황재균과 지연은 따로 입장을 밝히진 않았습니다.
한편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은 지난 2022년 12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야구선수 황재균과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양가 가족들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따뜻한 예식을 진행했는데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2월 결혼을 발표했으나 황재균이 시즌을 마무리 한 이후인 2022년 12월에 결혼식을 하게 되었는데 전망대급 뷰를 지닌 초호화 신혼집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황재균이 결혼 전인 2021년에 약 62평 규모의 집을 67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2017년 4월 분양을 시작한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42~71층에 위치해 있으며, 44~46층은 209~387㎡(이하 공급면적), 47~56층은 271~374㎡, 61~67층은 350~384㎡다. 68~71층은 펜트하우스입니다. 분양가는 42억~37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