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재균, 이성과 함께한 새벽 술자리 포착...'♥지연' 이혼설 재조명 (+유튜브)

 

황재균, 이성과 함께한 새벽 술자리 포착...'♥지연' 이혼설 재조명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야구선수 황재균이 한 술집에서 새벽 6시까지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포착되며, 아내 지연과의 이혼설이 다시 재조명됐습니다. 

 

 

황재균, 이성과 함께한 새벽 술자리 포착

OSEN

최근 '황재균이 최근 밤늦게부터 아침까지 이성이 섞인 술자리를 가졌다'란 제보와 함께 현장 사진이 제보됐습니다.

한 술집의 SNS에는 오전 6시임에도 여전히 술을 먹고 있는 손님들의 모습이 담겼고, 이 중에는 황재균의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제보자는 황재균이 KT위즈 구단 내 최고참이지만 중요한 정규 리그 시즌 중에, 그리고 앞으로 있을 가을 야구 시즌을 두고 (유부남이)아침 6시까지 술집에서 이성이 섞인 술자리에 있는 모습이 의아하다고 제보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광길 해설 위원의 잘못된 발언으로 인하여 이혼설까지 나온 현 상황에서 이러한 모습은 시선을 끌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황재균, 이성과 함께한 술자리 "사생활"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앞서 해당 제보 외에도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황재균이 새벽까지 남녀지인들과 술을 마셨다는 목격담이 이어졌습니다. 

5일 황재균이 소속된 KT위즈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OSEN에 “황재균 선수에 물어보니 8월 31일 대전 경기 끝나고 서울에 올라와 9월 1일 오전까지 술을 마셨다고 하더라. 9월 1일은 경기도, 훈련도 없던 휴식일이었다”라며 경기에 지장이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다만 이성들과 술자리를 가졌다는 목격담에 대해서는 “누구랑 마셨는지 등은 선수 사생활로 구단에서 별도의 답변이 어렵다”라고 말을 아끼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같은 날, 지연은 현재 유튜브 활동 재개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연 측 관계자는 정확한 시기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으나 "복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지연 황재균 이혼설 재조명

지연 유튜브 갈무리

지연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것은 지난 2019년으로, 보통 자신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2022년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한 이후 유튜브에서는 이들의 신혼 일상도 공개됐습니다.

그러나 올해 6월 온라인을 중심으로 두 사람의 이혼설이 불거졌고, 당시 지연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유튜브를 잠시 중단한다는 공지를 올리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라 더욱 논란이 커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지연의 측근은 “이혼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잘라 말했습니다. 이후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직접 이혼설을 해명할 것이라고 예상하는 여론도 있었으나, 이들은 별도의 입장을 밝히거나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지연은 SNS에도 티아라 데뷔 15주년 기념글을 제외하면 약 두달간 이렇다 할 게시글을 올리지 않아 우려를 자아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던 중 지난달 14일 오랜만의 사진으로 근황을 알렸고, 29일에는 촬영중인 모습을 찍어올려 유튜브 활동 복귀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쏠렸던 바. 이 가운데 황재균의 근황이 포착되면서 다시 한번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미 다 끝난 듯?", "저녁도 아닌 아침 6시까지...유뷰남이 가능해..?", "불과 몇달 존만해도 지연이 하고 싶은 거 다해라. 평생 지원해주겠다 이런식으로 말하던 남자가..", "kt 플옵탈락하면 이혼기사 나오겠네. 유난떠는 부부들치고 오래가는 부부 못봤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